나눔의시간
실무에서 실제로 도움이 되는 팁과 경험을 팀원들과 자유롭게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매주마다 1명씩 돌아가면서 나눔의 시간을 진행합니다. 나눔의 시간은 구성원들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주제에 대해 다룹니다. 리더가 소통을 주도하면서 업무 역량 강화 방법부터 회사 업무를 처리하는 방식의 효율화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다룹니다.
아주 사소하게는 프로그램을 다루는 스킬과 노하우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영상을 기획하는 노하우를 공유 하거나 시장 조사, 레퍼런스를 수집하는 효과적인 방식등을 공유합니다.
브랜드의 다양한 성공 사례들을 조사하여 발표하여 지식을 공유하기도 합니다.
브랜딩에 대해서 함께 고민을 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서 구성원은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눔의 시간을 진행하는 방식도 점차 진화하고 있습니다.
근무하는 공간
오피스 입구
오피스
회의실
탕비실